새소식

Go' Photoshop

한국철도공사(코레일) 수인선 신노선도 정식 VER.2.0

  • -
반응형


안녕하세요? 고군입니다.


오랜만에 찾아뵙는 고군의 프로젝트,

아마 고군의 Photoshop Project로 게시판이 변경된 후에는 게시물을 처음으로 작성하는 것 같습니다.


앞으로 몇달간 고군은 약1달에 2~3개의 게시물을 통하여 여러분께 노선도를 공개하고 노선도가 완성되면 여러분꼐 비영리목적으로 배포하는 것을 현재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이 글을 보시고 자신도 저와 혹시라도 함께 하고싶으신 분들은 언제든지 덧글 주시면 같이 할 수 있도록 해드리겠습니다.

(단. 그래도 포토샵은 잘 할줄 알아야겠죠??)

 

그럼 본문으로, 오늘은 제가 학교에서 쉬는시간동안 꺠작(?)거려 만든 수인선노선도를 보여드리고자 합니다.


먼저 예전 수인선 노선도를 보여드릴텐데요, 이 노선도는 참고로 제가 2년전에 만든 노선도인데요, 벌서 2년이나 됬을 줄은 몰랐네요..하하하

아래는 이제 제가 이번에 만든 2014년도 버전인데요, 제가 근래 수인선을 탈일이 없어선지 노선도가 바뀌었는지 잘 모르겠지만, 일단 2014년도 신노선도에 맞게 한번 만들어 보았습니다.


보시죠!

어떤가요?? 이번에는 제가 추가로 오이도~월곶역 사이에 달월역이 개통예정이라서 미개통 표시를 넣어 보았습니다.

개통버전도 만들어 보았지만, 그건 개통하고 나서 새로운 버전으로 갱신하면서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ㅎㅎ


고군의 노선도 정말 오랜만에 보여드렸는데요,

제가 지금 보니 코레일 노선도는 시즌1에서 왠만한 노선은 다 만들었지만, 시즌2때 세세한 부분까지 다시 작업을 할건지라 현재 시즌2에서는....

중앙선,분당선,수인선 까지 만들었습니다.


다음편은 아무래도 경춘선이나 경의선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참고로 3호선과 4호선은 예전에 이미 만들었으나 공개되진 않은 것같아 다시 여러분꼐 게시물을 작성하여 보내드리겠습니다.


고군하면! Project@!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본 게시물에서 작성 된 노선도는 모두 고군이 제작한 것으로 코레일의 노선도와는 무관한 노선도이며, 불법스크랩을 금합니다>



반응형
Contents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