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Go' Photoshop

한국철도공사(코레일) 경의중앙선 신노선도 베타 VER.0.9

  • -
반응형

안녕하세요? 고군입니다.

정말 오랜만이네요.ㅎㅎ

지금 시험기간인데도.. 이렇게 올리고 싶은 욕구가...ㅠㅠ (결국 작성해버렸네요..ㅋㅋ)


오늘은 현재 경의선과 중앙선이 합쳐진 경의중앙선이 12월27일에 개통하는데,


그에 맞추어 현재까지의 제 실력들을(?) 모으고 모아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한 자료들로 개통전에!


코레일이 만들었을 경의중앙선을 미리 고군이 만들어보았습니다.


현재 공정률은 55%~60%정도구요, 경의선은 100%구간완료, 중앙선은 5%구간이 만들어졌습니다.


그래서 아직 0.9버전, 베타버전인거겠죠?ㅎㅎ


시험끝나고나면, 얼릉~ 만들어서 보여드리겠습니다.ㅎㅎ


그럼 아래는 베타버전 스틸컷(?)입니다.ㅎㅎ

경의중앙선 노선도... 참 길군요..;;ㅋ

이번 노선도부터는 환승표시가 양끝쪽부분이 곡선화가 되어서 이김에 디자인을 고품질화(?) 시켰다죠.ㅋㅋ

아무래도 가장 애먹었던 구간은 여기라고 생각합니다...;;


이 구간떄문에 노선도를 다시 10%정도 줄이는 작업을 한다고 정말 고민고민하면서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이번 노선도부터는 일본어가 추가되어서 일본어를 어떻게 구할까... 하다가..

3시간끝에 안것. 네이버 사전!ㅋㅋㅋ


[최고더라구요..ㅎ]

마지막 두 컷은 현재 2015년 개통예정인 여당역은 왜 안세워지냐는 식의 설이 있는(?)

야당역!

그리고 이 곳은 어디일 것 같나요?


바로 6호선과 환승이 될 효창공원앞역입니다.


아마 이번 버전은 3가지로 나올 것 같은데요,


한가지는 경의중앙선 현 12월27일 기준,

하나는 효창공원앞역 개통 기준,

하나는 야당역 최종 개통 기준분으로


나올 예정입니다.


그럼 전 다시 시험 모드로..ㅋㅋ


지금까지 고군의 프로젝트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Contents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