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Go' News/Bus

경기도, 2층버스 1호차 시범운행 시승단 모집안내!

  • -
반응형

경기도, 2층버스 1호차 시범운행 시승단 모집안내!


(사진출처:연합뉴스)


안녕하세요? 고군입니다.


드디어 경기도에서 굿모닝버스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되어왔던 2층버스의 정식운행이 9월달에 예정되어있는데요,

그에 맞춰 얼마전 2층버스 1호차가 부산항에 입항하여 도색등의 작업을 거쳐 정식 운행을 시작할 김포-서울시청간 8601번에 시범운행을 진행중에 있는데요.


정식운행에  앞서 이번 경기도에서 2층버스 1호차에 시승단을 아래와 같이 모집한다고 합니다.


이번 시승단 체험은 9월 19일과 20일 2일간 진행되며 각 50명 총 100명을 모집하여 시승을 한다고 합니다.


시승단 집결 장소는 김포시 사우문화체육광장으로 아마 그 장소에서 운행시작을 알리는 행사를 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또한 이번 시승체험단의 경우 활동을 하시면 시승체험 후기 작성과 만족도 응답을 하셔야 하는 미션이 있는데요, 아무래도 시승단이기 때문에 체험후 후기 조건이 따르지 않나 생각합니다.


그래서 이번 시승대상자들 역시 2층버스에 관심이 있는 경기도민에  한정하면서도 블로그 SNS활동의 경험이 많은, 이력이 있는 사람을 대상으로 시승단을 모집한다고 합니다.


이번 시승 응모방법은 이메일 방식으로만 (siwon@gg.go.kr)로 신청 가능하며 신청서 다운은 고군의 블로그에 첨부하였으며,

경기도청 홈페이지 (www.gg.go.kr)에서도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2층버스 체험행사 응모 신청서.hwp

참고로 시승단에 뽑히시지 않으셔도 12시부터 오후4시까지 진행되는 전시행사에는 신청하시지 않으셔도 관람이 가능합니다!!





반응형
Contents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