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Go' Photoshop

한국철도공사(코레일) 경강선 노선도(성남여주선 노선도) 정식 VER.1.0

  • -
반응형

안녕하세요? 고군입니다.


요즘 노선도 유입수가 많아서 왜 그런가 했더니 24일 개통되는 경강선에 대해 많은 관심을 가지신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래서 저 또한 경강선 노선도에 대해 코레일 보도자료가 나오는 즉시 만들겠다는 의지하에 월요일에 나오고 바로 만들어봤습니다.


이번 자료제공자료는 정말 크기가 너무 작아서 제가 키우고 키워서 겨우 만들 수 있었습니다.



베타버전을 보신 분들은 잘 아시겠지만.. 생각보다 코레일 노선도 디자인이 또 많이 바뀌었더라구요..;;; (아.. 다시 틀만든다고 죽는줄 알았습니다..ㅋㅋ)


먼저 구. 광역철도 길라잡이가 최근에 없어졌다가 전철톡 어플이 다시 생기면서 그 부분이 다시 들어갔구요,

유실물 센터 부분이 부발역으로 예상했으나 경기광주역으로 결정되어 그 부분역시 바꿨습니다.


또한 전체적인 부분에 있어 글씨체 볼드크기가 많이 달라져서 그 부분에 대해 변경했으며 노선도 선 굵기 역시 변화가 생겨 바꿨습니다.


또한 기존 영릉역으로 운영될 예정이었던 역사이름이 세종대왕릉역으로 바뀐 점과 여주역, 신둔도예촌역, 곤지암역에 각 대학별 부역명이 추가되었습니다.

이 외에도 세밀하게 모든 부분에 있어 변경이 되었습니다.


배포는 아직까지 예정된 바 없지만 코레일 측에 고객센터 문의를 통한 협의를 통해 이뤄질 예정입니다.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ㅎㅎ''


그럼 배포할 때 뵙도록 하겠습니다'' (다음 노선도는... 서울메트로 4호선이 될 것같네요. 깨작깨작..)


반응형
Contents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