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Go' News/Railroad

티머니, 2015년 3월까지 T마일리지 추가적립제도 운영안내

  • -
반응형


안녕하세요? 고군입니다.


오늘은 뉴스소식보다는 여러분께 팁을 한가지 주고자 글을 썼는데요,


오늘은 여러분이 많이 사용하는 티머니카드에 대해서 한가지 팁을 드리고자 합니다.


여러분은 하루에 대중교통을 얼마나 이용하시나요?


매일요? 아니면 한번? 두번?


멀리서 통학용으로 이용하는 학생이나 출퇴근을 하는 직장인들은 한번정도는 이용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래서! 이번 티머니의 운영회사인 한국스마트카드에서 티머니 적립을 추가적으로 주는 제도를 시범적으로 운영하는데요,


물론 지금 작성된 글을 기준으로는 이미 2014년11월부터 시행된 제도입니다.


그래서 아직 2015년3월, 3달이나 남은 기간이 있기 때문에 여러분께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아마 대부분의 티머니 교통카드를 이용하는 이용객은 티머니의 적립제도가 있는지도 잘 모르는 분들이 있을겁니다.


아마 모바일로 이용하는 분들도 이번 티머니 3.0을 통해서 제대로 보셨으리라 생각됩니다.


그럼 이번 추가적립제도에 대해 자세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티머니 교통카드 추가적립 제도의 경우 기존 카드를 이용하셔도 적립에는 무관합니다.


따라서 카드이용에는 기존에 이용하시는거 그대로 이용하시면 되는데요,

그럼 추가적립 어떤식으로 되는지는 밑에 티머니 운영회사인 한국스마트카드에서 나온 포스터에 자세한 내용 있으니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위에 정말 자세한 소식이 있어서 제가 더 드릴 팁도 없을것같은데 저 위에 나와있듯이 한가지 아셔야 할 건


같은 티머니에서 사용하는 카드라도 2개의 카드를 사용해도 1개로 안쳐주는 점!


꼭!! 한개의 카드를 사용하셔야 추가적립대상자가 된다는 점을 꼭!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고군의 News, 여기서 마치도록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Contents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